유니아쿠아..당신과 나의 물생활

『Uniaqua』
당신(U)과 나(I) = U and I => U&I= > UnI + Aqua= Uniaqua(당신과 나의 아름다운 물생활)

모처럼 들렀는데 새로 이쁘게 홈피를 리뉴얼했네요.

x구피싸이트와 연동되어 있었는데 이제 분리되었나 봅니다.

자리를 빌어 유니아쿠아(Uniaqua)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지인블로그에서는 이곳 사장님이 옥아무개님이라는데 여튼 옥사장님도 건강하시기 바라구요...

품종이 정말 다양하네요.

신품종도 다수 보이고...

굉장히 욕심나는 품종들도 몇 품종 있습니다.

정말 지르고 싶은 충동...을 바늘로 쭈시면서 참을 정도네요.